Home 성공적인 국제결혼
필리핀은 국민의 95%가 카톨릭 신앙을 갖고 있으며 법적으로 이혼과 낙태가 금지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그런 문화 속에서 성장한 필리핀 여성은 결혼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고 남편에 대해서도 순종적이며 평생을 한 남자만을 바라보고 사는 동남아 유일한 여성입니다. 또한 2세에 대한 모성애도 세계 최고라고 합니다.
 
또한 대가족제도로 살아왔기 때문에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것을 좋아하며 동기간의 우애도 매우 돈독한 편입니다.
국제결혼의 큰 문제중 하나는 국제결혼을 하려는 신부가 순순하게 결혼을 목적으로 결혼을 하지않고 취업이나 기타 다른 불순한 목적으로 하려는 경우입니다.
 
국제결혼업체가 눈을 부릅뜨고 이런 불량여성을 선별하려 해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나라별로 이런 현상은 중국에서 가장 빈번하게 일어 나는 편입니다.
필리핀은 이런 여성이 거의 없다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팔리핀은 영어를 상용어로 쓰는 영어권국가이며 같은 영어권국가인 홍콩 싱가폴등에 쉽게 취업이 가능합니다. 취업을 하기 원하다면 말이 안 통하고 입국하기도 어려운 한국을 굳이 택할 이유가 없습니다. 한국인과 국제결혼을 하려는 필리핀 여성은 결혼이 목적인 사람들입니다.
필리핀은 250년 동안 스페인과 미국의 지배하에 있었습니다. 그만큼 백인과의 혼혈이 많은 편입니다 필리핀에는 필리핀 고유언어인 타갈로그어와 영어를 혼재되어 있듯이 전형적인 필리핀 외모를 가진 여성과 이런 혼혈의 여성이 섞여서 사회를 이룹니다. 외모적인 기준으로 하면 필리핀 여성이 동남아 여성중에는 가장 아름답고, 체형도 다리가 길어 키가 크지 않아도 조화롭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필리핀 사람들은 자존심과 자존감이 강하지만 착하고 순하고 친절한 민족입니다. 필리핀 여성도 순수하고 따뜻한 친절한 여성들입니다. 무엇보다 사랑 지상주의자들입니다.
 
남성의 조건도 중요하지만 조건보다 사랑이 중요한 사람들입니다. 남성에 대한 사랑이 확실한 만큼 질투심도 확실합니다. 남편이 조금만 신부에게 잘 하면 감동도 쉽게 하고 남편을 극진히 섬기는 여성들이 필리핀 여성들입니다.
필리핀은 1960년대에는 우리나라보다 훨씬 GDP가 높은 나라였습니다. 농구 친선시합을 하면 장비 일습을 우리나라 선수에게 주고 갈 정도로 경제적인 격차가 컸었습니다. 장충체육관을 지어 기부한 나라가 필리핀입니다. 그 후 정치적인 혼란과 지도자의 부재로 경제적으로 성장하지 못해서 현재 지금처럼 가난한 나라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필리핀의 시스템은 미국의 시스템을 그대로 이어받아 경제규모에 비해 좋은 교육을 받고 있는 편입니다.
국제결혼을 지원하는 여성의 대부분이 고졸, 2년제 대학 이상을 나온 재원이며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지적으로 한국여성보다 조금도 못하지 않은 여성이 필리핀 여성입니다.
필리핀은 인구에 비해 실업자의 숫자가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여성들은 남성보다 일자리 구하기가 좀 더 나은 상태라서 얼마 안되는 수입이지만 남편과 부모, 아이들 뒷바라지하면 살아가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머리는 길게 생머리를 하고 있으며 청바지에 샌달, 티셔츠, 하나면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짖는 여성입니다. 적은 월급이라도 같이 벌어 잘 살아갈 수 있는 최고의 여성이 바로 필리핀 여성입니다.
필리핀 여성은 고등학교만 나오면 영어는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합니다. 한국에 와서 즉시 영어강사로 활동 할 수 있어서 외롭거나 심심한 어려움도 쉽게 극복할 수 있을뿐 아니라 부부가 합심하여 경제적인 자립을 이루는 것이 보다 용이 할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2세의 영어 교육은 쉽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메일 방문판매업 통신판매업 홈페이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