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성공적인 국제결혼
 
남성의 조건을 덜 따집니다.
  한국 여성분의 경우는 남자의 조건을 많이 중요시 합니다. 이러한 부분이 한국남성들이 국제결혼을 하게 되는 원인 중에 하나 입니다. 하지만 국제결혼의 경우엔 한국여성이 남성을 바라보는 시각만큼, 남성의 조건을 따지지 않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의 조건은 봅니다. 하지만 한국여성에 비하면 순수합니다.
   
남성을 저버리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이 남성이 내 남자라고 믿음을 가지게 된다면 남성분을 저버리는 경우가 현저히 적습니다. 동남아 여성들은 아직도 예전의 우리 어머님 세대와 사고가 비슷하여, 여러모로 생각하는 방법이 순수 합니다.신부의 집안이 가난한 면이 있지만 그 마음은 순수 합니다..
   
남자에 대한 요구조건 이 높지 않고 작은 일에 감동합니다.
  다른 남편과 비교하지 않습니다 잔소리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작은 선물. 외출에도 감사합니다.
   
시부모하고의 관계도 상대적으로 좋을 수 있습니다.
  동남아 여성의 경우도 시부모를 모시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지만 대가족 제도에 아직 익숙해 있고 시부모를 모시는 것에 대한 수용폭이 넓습니다. 또한 시부모와 같이 살 경우 시어머니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갈등의 소지도 그만큼 적습니다.
   
따뜻한 부부애가 생길 가능성이 많습니다.
  신부는 남편 하나만 바라보고 이역만리 타국에서 온 사람입니다. 신부는 절대적으로 사랑을 많이 필요한사람입니다 경제적 여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사랑입니다. 남편이 조금만 따뜻하고 인격적인 대접을 해주면 어느 부부보다도 행복한 부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처가집이 먼 것도 장점입니다.
   
이세의 문제입니다.
  신부가 건강한 2세를 낳기에 적합한 나이이고 2세에 대한 언어교육이 용이합니다.
   
신부가 원어민 강사 직업을 얻으면 가정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게 됩니다.
   
서로 말이 안 통해 배우는 과정에서 재미있기는 하지만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피부색이 완전히 다른 신부와 결혼했을 경우 2세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친구 사이에서 적응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남성이 조금만 노력하면 여성은 크게 감동하지만 , 노력하지 않으면 여성은 남성에 대한 믿음을 잃게 됩니다.
  이 경우 갈등과 불화와 가출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국내결혼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메일 방문판매업 통신판매업 홈페이지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